[ 재미있는 테스트 ]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너무 정확해서 놀랐어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정말 재미있는 테스트 에요!

 

 

재미있는 테스트 첫번째 질문.

Q.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됐을 때 나는??

  1. A. "뭐야..-_-" 다른 친구에게 연락해서 나오라고 한다.
  2. A. "올ㅋ개이득ㅋ" 혼자 집에서 뒹굴뒹굴 거린다.

재미있는 테스트 두번째 질문.

예전에 한번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나는?

  1. A. "한 번 먹어봤지만 생생하게 기억한다.
  2. A. 한 번 먹어봤는데 어떻게 기억해?

재미있는 테스트 세번째 질문.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 때 나는?

  1. A. "음~~~냠냠 굿~"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먹는다.
  2. A. "맛이 변했나?" 괜히 맛없게 느껴진다.

 

재미있는 테스트 네번째 질문.

시험기간에 나는?

  1. A. "오늘은 32p까지 공부해야겠다." 계획대로 차근차근 공부한다.
  2. A. "아직 48시간, 아니 2880분이나 남았다고?" 놀다가 벼락치기를 한다.

 

재미있는 테스트 다섯번째 질문.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 넘어졌을 때 나는?

  1. A. "아씨 아파라! 뭐야 이건??" 괜히 큰소리 친다.
  2. A. (머쓱;;)꾹 참고 가던길 간다.

재미있는 테스트 여섯번째 질문.

내 최애 과자에 대해 설명할 때 나는?

  1. A. "그 과자는 말이야,, 고소한 맛이 나면서 바삭바삭하고,,"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2. A. "넘나 맛있는것" 단순하게 설명한다.

재미있는 테스트 일곱번째 질문.

친구와 사이좋게 과자를 나눠먹던 중 한 조각이 남았을 때 나는?

  1. A. "가위바위보 할래?" 정정당당하게 맛선다.
  2. A. "너 먹어~"양보한다.

 

재미있는 테스트 여덟번째 질문.

휴가 계획을 짤 때 나는?

  1. A. "7시30분까지는 관람을 마쳐야 해" 구체적으로 짠다.
  2. A. "이날은 먹방데이~" 대충 테마만 생각해 둔다.

 

재미있는 테스트 아홉번째 질문.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과자를 찾았을 때 나는?

  1. A. "여러분 이 과자 좀 보세요!!!!" 동네방네 인생과자라며 추천한다.
  2. A. '오~제법 하는데~?' 혼자 생각한다.

 

재미있는 테스트 열번째 질문.

과자를 고를 때 나는?

  1. A. "역시 이게 짱이지!" 최애 과자를 선택한다.
  2. A. "오? 새로나온 과자네?" 신상을 선택한다.

재미있는 테스트 열한번째 질문.

조별과제를 할 때 나는?

  1. A. "무임승차 OUT" 제대로 못하는 팀원들을 제명한다.
  2. A. "사정이 있겠지.." 한 번 봐준다.

재미있는 테스트 마지막 질문.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와서 물건을 찾을 때 나는?

  1. A. "그거 왼쪽 서랍 세 번째 칸에 있어" 정확히 알고 있다.
  2. A. "음 책상 쪽 한번 잘 봐봐" 대충은 안다.

 

재미있는 테스트 결과 확인.

제 결과는요?

  • 내가 맡은 일에 책임감이 있어요. 낭만적이고 충실한 면이 있고, 사람들을 배려해요
  • 이상적이기도 하고 감정적이기도 해서 내가 지향하는 가치관을 지키기 위해 열정을 보이기도 해요
  • 손에 잡히는 무언가보다 손에 잡히지 않는 것을 향해 가고 싶어요. 그래서 현실적인 계획을 잘 지키지 못하기도 하지만, 누구보다 순수하고 내면을 꾸미는 데에 집중하려고 하기도 해요.
  • 종교나 판타지, 신화에 관심이 가요. 김동완 있는 신화는 아니에요. 전진씨 결혼 축하드려요
  • 아부를 잘 못하는 편이에요. 남들이 내게 하는 말에 상처를 받지만 나를 싫어하는 그들에 맞추어서 내가 변하고 싶지는 않아요.
  • 남보다는 나한테 관심이 더 많아요. 나를 잘 알지도 못하면서 나한테 간섭하는 게 싫어요.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해요 연락이 안오는 건 싫지만 24시간 연락에 답을 해주는 것도 피곤해요.
  • 나한테 관심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렇다고 자리의 중심이 되면 어떻게 할지를 모르겠어요.
  • 일을 취미처럼 하고 싶고 취미를 일처럼 하고 싶어요
  • 총대매고 누구한테 뭐라고 하는 거 못하겠어요. 그냥 총으로 쏘는 게 더 쉬울것 같아요.

환상의 케미, 환장하는 케미도 알려 주네요.

내 주변 사람은 어떤 유형일까요?

나랑 환상의 케미일까요? 환장하는 케미일까요?

주변 사람들도 같이 해보면 더 재미있는 테스트가 될 것 같네요.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16개 유형의 스낵이 있어요.

스낵별로 환상의 케미, 환장하는 케미 잘 보여 주고 있는데요.

 

  • 말랑말랑한 우유젤리 : 다양한 것을 수용할 줄 아는 부드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 코 뻥 뚫리는 민트캔디 : 뒤끝없이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 호불호 갈리는 데자와 : 개성과 주장이 강한 사람이에요.
  • 불도저 같은 불닭볶음면 : 아니면 아니고 기면 기고, 답답한 게 제일 싫어요.

  • 반건조 오징어 오징어 숏다리 : 시크하고 건조하지만 내 사람에겐 쫀득이겠지. 
  • 독립적이면서도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꿀물 : 내가 믿는 것을 지키면서도 남에게 상처주고 싶지 않아요. 
  • 담백하지만은 않을 거야 매운 새우깡 : 현실적이고 야무지지만 화끈한 면도 있어요. 
  • 흐헹 톡톡톡 트로피카나 : 톡톡 튀는 낙천적인 사람이에요.

  • 섞이면 맛이 배가 되는 토닉워터 : 누구에게도 잘 맞춰주고 배려가 많은 당신 
  • 정력적이고 활기가 넘치는 레드불 : 외향적이고 열정이 가득해요. 
  • 선비같은 부드러움 연양갱 : 나에겐 엄격하고 남에겐 부드러워요.
  • 내 안의 다른 나 투시팝 : 진짜 나를 알고 싶다면 더욱 오래 함께 해야할 거에요. 

  • 강렬하고 맑은 보드카 : 투명하지만 깊고 맑지만 강해요. 
  • 근본 중의 근본 투게더 : 논리대로 근거대로 합리적으로 파악하길 좋아해요. 
  • 어딜가나 기본을 지키는 에이스 : 가장 기본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 빵이야 아이스크림이야? 차갑고 따뜻한 빵또아 : 존박은 이름이 존이에요 박이에요?

 

여러분도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